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놀러가자#2] 경기도 연천 사나래글램핑장(연천 애견동반 글램핑)

by 보통인생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인생입니다.

오늘은 늦여름 다녀온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2021년 제대로된 휴가를 즐기지 못한 우리가족.

늦은 여름휴가는 조금더 미뤄두고 멀지않은 곳으로 주말여행을 가기로 했다.

👉여행조건 : 이동시간이 멀지 않은곳(최대1시간반), 애견동반가능한곳, 사람이 많지 않은곳, 캠핑장(가산점)

 

여행조건에 맞춰 검색을 하다보니 펜션이나 호텔보단 캠핑장쪽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다. 하지만 곧 우린 텐트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어쩔 수 없이 글램핑장으로 폭풍검색!!

그렇게 여행지는 가평과 연천 두곳으로 줄어들었는데, 최종 선택된 곳은....!!!

연천 '사나래 글램핑파크'

 

사나래 글램핑파크는 연천군 왕장면에 위치하고 있는데 임진강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 허브빌리지라는 넓은 공원도 위치하고 있다.

사나래 글램핑 파크 안내도와 주차장

 

네비게이션을 보고 찾아간 사나래 글램핑 파크는 한적한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데 네비게이션이 도착했다고 알려준 위치엔 주차장이 없어서 당황했지만 50m정도만 더 언덕위로 올라가니 넓은 주차장이 위치해 있었다.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사나래 글램핑 파크 전경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입구 우측에 있는 안내소에 찾아가니 사장님이 반갑게 맡아 주셨다.

사나래 글램핑장은 크게 4개 그룹으로 구분되어 있고(장미, 백합, 튤립, 안개), 독립시설(사나래하우스)도 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은 백합(소,중형견 전용), 장미(대형견 포함) 으로 각 동마타 울타리가 쳐져있어서 안전하게 시설물을 사용할 수 있다.

우리가 머물렀던 백합동 전경

사장님 안내를 받아 우리가 예약한 백합동으로 이동해 짐을 먼저 넣어두고 주변 산책을 나섰다.

수영장(좌), 안개동(중앙), 사나래하우스(우)

모습여름이 지나가서인지 수영장은 운영되고 있지 않았지만 사진으로 본것보다 넓은 수영장이라 여름에 오면 물놀이 하기 충분한 규모였다. 안개동과 사나래 하우스도 둘러봤는데 다음에 오면 사나래 하우스를 예약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독립공간이다보니 별도 울타리와 잔디밭 2층 전망대까지 프라이빗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백합동 입구와 편의시설 모습

 

튤립, 백합, 장미동은 텐트수만 다를뿐 똑같은 구성으로 되어있었는데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과 화장실도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이었고, 다용도실엔 세탁기와 전자렌지도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다.

텐트 정면모습과 기본구성 집기류

 

글램핑장 기본구성품은 야외 테이블과, 해먹, 건조대가 있고, 가스버너와 프라이펜, 접시, 그릇 등 각종 집기류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다. 딱히 추가로 챙겨가야 할 것이 없을 정도로 다 준비되어 있었고, 텐트 내부엔 티비, 냉장고 침대, 에어컨, 선풍기까지 준비되어 있다. 우리가 갔을땐 날씨가 좀 쌀쌀해서 걱정했는데 텐트내부 전기장판??처럼 바닥이 따뜻해지는 보일러도 설치되어 있어서 너무 따뜻하게 하룻밤을 보냈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바베큐와 불멍

 

오랜만에 여유롭게 산책도 하고, 고기도 구워먹고, 티비보면서 맥주도 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다른 방문자도 별로 없어서 남들신경쓰지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거의 모든것이 완벽했으나... 한가지 아쉬운부분!!

처음 여행지를 검색할때 다른 블로그에서도 봤던 부분인데 이불에 털이 많이 붙어 있다. 애견동반 글램핑장이다 보니 어느정도 이해는 되지만 그런부분이 신경많이 쓰이는 분들은 이불정도는 따로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글램핑장에 무단투숙하는 고양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