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다]

[맛집이다#47] 명륜진사갈비 포천송우점(리뉴얼)

by 보통인생 2023. 8. 6.
반응형

안녕하새요. 보통인생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명륜진사갈비 포천송우점 입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지난번에도 소개한적이 있었는데요. 얼마전 명륜진사갈비가 대대적으로? 리뉴얼 되면서 오랜만에 찾아가 봤답니다.

실내 리뉴얼만 되었을 뿐 장소는 그대로 인데요. 간판부터 너무 고급스럽게 바꼈더라구요.

점심때가 조금 지나서 방문을 했더니 손님은 많지 않았는데요. 덕분에 원하는 자리에 편하게 앉아서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게 바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샐러드 바 라니..??@!!!!

 

고기는 프렉치렉, 목살, 삼겹살, 껍대기, 닭갈비, 돼지갈비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차리를 잡고 앉으면 직원분께서 돼지갈비 한판을 먼저 가져다 주신답니다.

저는 둘이 갔는데 기본 갈비를 3인분은 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처음부터 갈비를 먹으면 다른고기 맛이 없어질것을 생각해 프렌치렉부터 시작했닫니다!!

갈비가 메인이라 역시 맛있지만 제 입맛엔 프렌치렉도 너무 맛있더구요.5가지? 부위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고소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아주 훌륭했답니다. 개인적으론 삼겹살은 조금...아쉬웠어요.

돼지갈비를 먹다보면 짠맛이 강해 달달한게 땡기겠죠!? 그럴때 미니햄버거를 먹으면 된답니다.

샐러드빠에 있는 콘샐러드와 양파절임을 넣고 마기막으로 돼지갈비를 올려주면 달달하고 짭짭하니 아주 별미더라구요.


명륜진사갈비 포천송우점. 저희 부부는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 곳인데 리뉴얼 되어 더 풍부해져 좋은 느낌이랍니다. 오늘저녁 고기한쌈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