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다]

[맛집이다#28] 빠스따보니따(강릉 파스타 맛집)

by 보통인생 2022.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인생 입니다.

오늘은 강릉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오늘의 맛집은 바로~~!? [빠스따보니따] 입니다.

빠스따보니따는 강릉 주문진에 있는 파스타 맛집인데요. 이번에 여름여행 겸 태교여행으로 떠났던 강릉에서 찾은 맛집이랍니다.

우선, 찾아가시기 전에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저희도 혹시몰라 네이버 예약을 하고 찾아갔는데요. 올라가는 입구에 이미 예약이 마감됐다는 안내판이 있더라구요.(예약안하고 찾아갔다면... 상상하기 힘듭니다.)

이곳은 파스타도 너무너무 맛있지만 식사를 하면서 바라보는 바닷가 뷰가 너무 좋은데요. 모든테이블에서 바닷가를 보며 식사를 즐길수 있답니다.

빠스따보니따는 각종 해산물 파스타가 주 메뉴인데요. 문어 파스타가 특히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문어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빵과 스프가 먼저 나오는데요. 저희가 간 날은 당근크림스프가 나왔답니다. 당근스프는 처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ㅎ(평소에 당근을 별로 안좋아해서..)

문어파스타는 약간 매콤한데요. 맵지않게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해요.(주문할때 얘기하면 된답니다.)

약간 로제느낌이 나는 맛인데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문어도 살짝 데쳐나와 졸깃하고 소스와 너무 잘어울렸답니다.

크림파스타도 담백하고 고르곤졸라 특유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맛인데 너무너무 저희둘 입맛에 맞았어요. 둘다 첫 한젓가락 먹고 너무 놀라서 서로 칭찬하기 바빴어요. ㅎㅎㅎ


빠스따보니따는 스페인어로 '예쁜 파스타' 라는 뜻이라고 한쪽벽에 써있는데요.

음식뿐만아니라 식당 인테리어와 파스타를 담는 접시, 그리고 멋집 바다뷰.

그리고 너무 맛있는 파스타.

정말 완벽하다고 표현하고 싶어요!!

여행을 다녀오고 아내는 당일치기라도 또 다녀오자고 말하고 있네요.

강릉 맛집 빠스따보니따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