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자]

[살다보니#1] 다음 여행맛집 상위노출이라니...

by 보통인생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인생 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신나는 일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제 페이지가 다음 여행맛집에 노출되었답니다!!ㅎㅎㅎ

 

일일 방문자수 100명만 되어도 너무 설레이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지난주도 습관처럼 티스토리앱을 열었는데..

????????????? 뭐지?????? 오류인가??

몇번을 앱을 껏다 다시 켰다 반복해봐도 이런 화면이... 심지어 다시 열때마다 백명단위 방문자가 증가하는 모습이라니... 너무 당혹스러웠답니다.

어찌된 일일까 고민을 한참하다가 든 생각! 

뭔가 잘못되었다! 누군가 메크로를 돌려서 의도적으로 내 티스토리를 공격하고 있다!!

즐겁긴 커녕 너무 두려웠답니다.(이미 한번 계정 정지를 당한 경험이 있는지라..)

 

하지만 잠시 뒤 이유를 알게되었죠. 바로!? 다음 메인페이지 여행맛집 상위노출!!

평소와 다름없이 다녀온 맛집을 올렸을 뿐인데... 왜 상위노출이 되었을까요??

이유는 알 수 없었지만 너무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날 뿐만아니라 다음날까지도 이어지는 방문자수 폭탄!!

이제 3일차에 들어가면서 방문자 수는 다시 대폭 줄어들었지만 너무 기분좋은 이틀이었네요.

단순히 다녀온 식당들을 소개하고, 정보공유와 추억을 기록하기 위해 시작했던 티스토리인데요.

물론 잘 되서 에드센스 광고수익이 많이 난다면 너무 좋겠지만 한번 정지를 당해보니 그것보다 이렇게 계속 티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고 유지할 수 있다는게 더 중요하다라고 느꼈는데..  하다보니 선물까지 받을 수 있었네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너무 감사합니다^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