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다]

[맛집이다#34] 욕쟁이 할머니집(포천 고모저수지 맛집)

by 보통인생 2022.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인생 입니다.

오늘소개할 맛집은?! 바로~~~ 포천 고모저수지 맛집! 욕쟁이 할머니집 입니다.

욕쟁이 할머니집은 우거지 정식으로 이미 유명한 맛집인데요. 선선해지는 날씨덕분에 야외 산책이 많아지는 요즘 오랜만에 고모저수지 산책을 하고 욕쟁이 할머니집에 들렀답니다.

욕쟁이 할머니집은 오래된 구옥을 보수?해서 계속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식당 건너편에 전용 주차장도 위치를 하고 있어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부담 없이 가시된 된답니다.

식당입구를 들어가면 구옥 내부가 펼쳐지는데요. 몇년 전에 찾아왔을땐 실내 천장이 너무 낮아서 허리를 굽히고 들어갔어야 했는데 지금은 내부 리모델링이 되서 많이 넓어졌답니다.

욕쟁이 할머니집 메인메뉴는 딱 1가지 인데요. 바로 시래기정식 입니다. 나머진 전부 추가메뉴로 주문이 가능 하답니다. 저희는 시래기정식 2인과 감자빈대떡을 시켰답니다.

욕쟁이할머니집 시래기정식은 한정식처럼 여러가지 반찬들과 콩비지, 된장찌개까지 한상차림이 나오는데요. 기본찬들은 계속 리필이 되는데다 된장찌개와 콩비지 넉넉하게 나온답니다. 시래기는 말할것도 없겠죠!?

밥은 양푼이 냄비에 나오는데 개인 그릇에 덜어서 콩비지와 시래기를 넣고 비벼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나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할만한 그런 옛날 밥상이랍니다~~!!!

감자전은 가격대비 양이 엄청 많아요. 둘이 먹을땐 양을 잘 보고 추가메뉴를 주문하시길...


오늘도 한상 한그릇 배부르게 먹었네요~~!!

마지막에 누릉지까지 완벽한 밥상이었답니다 ㅎㅎㅎ

맛집인데 옛날 할머니집에 놀러가면 먹을 수 있었던 추억이 떠오르는 그런맛!!

포천 고모저수지 맛집!! 욕쟁이할머니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