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다]

[맛집이다#31] 완도 회 식당(속초 물회 맛집)

by 보통인생 2022.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인생 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속초 물회 맛집!! 완도 회 식당 입니다.

완도 회 식당은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현지인? 맛집 인데요. 지난달 속초로 떠난 태교여행 중 들렀던 맛집 중 너무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었답니다.

12시를 조금 넘겨 도착을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도착해서 대기줄이 있더라구요.(참고로 완도 회 식당은 당일 재료가 소진되면 바로 문을 닫는 답니다. 안전하게 드시려면 12시까지는 도착을 하셔야 해요.)

요즘 많이 사용하는 예약어플은 따로 없고 수기로 예약해야 해서 도착을 하자마자 아내를 먼저 내려주고 예약을 했답니다. 한 30분정도 기다렸다리니 드디어 식당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완도 회 식당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한데요. 장거리 포장하는 손님을 위해 아이스박스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아이스박스는 추가비용 3천원이 들기때문에 포장주문을 할때 미리 말씀하셔야 해요.)

저희는 산오징어 물회와 가자미 물회를 주문했는데요. 주문을 하면 미역국, 소면, 기본찬이 바로 준비된답니다. 물회특성?으로 엄청 빠르게 음식이 나오는데요. 기본찬 사진찍고있는데 벌써 물회가 나와서 사장님이 조금 기다려 주셨어요ㅎㅎㅎ

메뉴 주문을 하면 밥 또는 소면 중 선택을 해야 하는데요. 저희는 둘다 소면을 고르고 저만 밥을 추가로 시켰답니다.

가자미는 세꼬시로 잘 다져서 나오고 오징어는 비비기 전엔 많아 보였는데 먹을땐 다른 야채들과 섞여서 눈으론 구분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속초나 강릉을 갈때면 계절을 무시하고 항상 물회를 먹었었는데 이전까진 항상 엄청 유명하고 큰 가게들만 가봤었어요. 그래서 뭔가 맛은 있는데 특별함이 없었다고 할까? 그랬는데 이번엔 맛과 특별함을 둘다 느낄 수 있는 물회를 먹고 올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물론, 전용주차장이 없어서 골목에 요령것 주차를 해야한다는 점과 대기장소가 없어서 무더운날 야외에서 대기하는것은 조금 힘들지만... 이런 단점을 알고도 다시 찾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는건 맛집이 맞다는 소리겠죠!!??

속초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서 물회 한접시 하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